먼키 강남점 오픈이벤트 보러가기

NEWS & EVENT

먼키,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공유주방 부문 히트상품 대상’






먼키(먼슬리키친),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공유주방 부문 히트상품 대상’ 

 

 



공유주방 먼슬리키친 (대표 김혁균)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에서 공유주방 부문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2020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시상식이다. 한해 동안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한 전도유망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데 올해는 공유주방 먼키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먼키는 국내 공유주방 시장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외식창업자의 사회적 실패비용을 구조적으로 낮춘 성과를 인정받아 공유주방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먼슬리키친의 먼키는 2017년 국내 외식환경에 유리한 한국형 공유주방으로 출발했다. 지난해 국내 최초 푸드코트형 공유주방으로 사업을 전환해 매출 다각화로 수익구조 안정화에 성공하며 주목받는 외식기업으로 성장했다.

푸드코트형 공유주방은 배달주문에 최적화된 주방과 내점고객이 드나들 수 있는 홀을 갖춘 공유주방이다. 배달, 홀, 포장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매출을 낼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이 특징이다. 특히 먼키만의 ‘2X 성공전략’을 통해 사업을 2배 키우는 매출전략, 능률을 올리는 쾌적한 주방 환경, 사업 확장의 기회 등 오직 외식사업자의 성공에 집중하는 공유주방 모델이다.

㈜먼슬리키친은 미래형 외식플랫폼 공유주방 브랜드 ‘먼키’를 독립 운영해 전문성을 높였다. IT 기술이 결합된 O2O 공유주방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체 원스톱 주문앱 개발, 외식업 경영관리앱 개발은 물론 빅데이터를 이용한 IoT 주방운영, HMR 개발 등 끊임 없는 도전을 통해 외식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먼슬리키친 관계자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에서 ‘히트상품 대상’ 수상하는 영광을 얻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외식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사업할 수 있는 환경, 외식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외식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1월 강남 테헤란로에 오픈하는 먼슬리키친의 ‘먼키 강남점’은 국내 최초 인빌딩 공유주방으로 8개 기업, 2000여 상주인원이 입주한 빌딩에 독점적 외식서비스를 제공한다. ‘요리정글’이라는 컨셉 답게 24개 오픈키친을 통해 다양하고 깨끗한 요리를 제공하며, 테헤란로 4만여 직장인들의 핫플레이스가 될 전망이다.

 



13326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170, 5층
주식회사 먼슬리키친    |    대표 : 김혁균
사업자등록번호 235-87-01101

입점문의

  • 02 554 0505
    mk@mkitchen.kr
  • 평일 9:3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