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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주방` 먼슬리키친, `언택트` 확산에 입점문의 2배↑

작성일2020.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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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주방` 먼슬리키친, `언택트` 확산에 입점문의 2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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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소비자와 직원의 접촉을 줄이는 `언택트(Untact)`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비대면 접객배달 시스템인 공유주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우려도 언택트 트렌드에 영향을 주고 있다.
공유주방 브랜드인 먼슬리키친(대표 김혁균)은 이번 달 입점 문의 건수가 전월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또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2주 간 먼슬리키친 논현점 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직전 2주 간(1월27일~2월9일)보다 약 20% 매출이 증가했다.

고객이 키오스크로 직접 주문하고 호출 시스템에 따라 음식을 직접 수령하는 만큼, 점원과의 접촉이 매우 적기 때문에 

외식을 꺼리는 요즘 같은 시기에도 오프라인 매출이 안정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먼슬리키친은 분석했다. 


 



*출처:매일경제 MBN